스틸러스의 주장 캠 헤이워드, 계약 문제가 지속됨에 따라 경기에 대한 관망세 유지
피츠버그 -- 카메론 헤이워드의 NFL 15번째 시즌은 일요일 피츠버그 스틸러스가 뉴욕 제츠를 방문하면서 시작됩니다.
4번의 올프로 수비 태클이 발생했을 때 경기장에 있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헤이워드는 금요일 뉴욕과의 경기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지만, 자신이 뛰고 있는 유일한 팀과의 계약 교착 상태 속에서 확고한 약속을 하지 못했습니다.
36세의 헤이워드는 부상으로 얼룩진 2023년에 이어 2024년에 놀라운 복귀 시즌을 보낸 후 연봉 인상을 원하고 있습니다. 헤이워드는 지난 8월에 작년에 연봉을 삭감하고 복귀한 후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헤이워드는 훈련 캠프의 일부 기간 동안 11타수 무안타 경기에서 제외되며 자신을 '버텼다'고 합니다. 피츠버그가 8월 25일 정규 시즌 준비를 시작한 이후 그의 업무량은 증가했습니다. 그는 목요일에 결장한 후 금요일에 연습에 정식 참가자로 등록되었는데, 이는 프랜차이즈 역사상 단 두 명의 선수 중 한 명이 최소 11번 주장으로 선출된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스틸러스와 헤이워드의 캠프 사이에 논의가 있었지만, 헤이워드가 제츠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더 낙관적으로 생각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라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모든 답을 알 수는 없습니다. 더 많은 것은 무엇이 일어날지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2023년 NFL 올해의 선수상 수상자인 월터 페이튼은 자신의 상황에 대한 불확실성을 인정했습니다.
"가족과 힘든 대화를 많이 나눴고 모든 것에 대비하고 있다는 것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헤이워드가 출전하지 않으면 스틸러스는 오프시즌에 뉴욕과 계약하고 리그에서 가장 효과적인 선수 중 한 명인 전 피츠버그 쿼터백 저스틴 필즈와 맞붙는 동안 세 명의 선발 수비 라인맨 중 두 명을 잃게 됩니다. 피츠버그의 신인 1라운드 지명자 데릭 하몬은 무릎 부상으로 결장합니다.
헤이워드가 자리를 잡으면 키아누 벤턴이 뉴욕전에 복귀하는 유일한 선발 투수가 될 것입니다. 다른 자리는 신인 야하 블랙, 이사야 더러밀크, 신인 다니엘 에쿠알레의 조합으로 채워질 가능성이 높으며, 필요하다면 로건 리와 에이지 오토메우가 그 그룹에 합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