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틀린 클라크, 사타구니 부상으로 인디애나 피버의 남은 시즌 결장 예정

 케이틀린 클라크는 오른쪽 사타구니 부상으로 인해 인디애나 피버의 남은 시즌에 결장할 예정입니다. "더 나은 소식을 공유하고 싶었지만 이번 시즌에는 경기에 복귀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클라크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매일 체육관에서 몇 시간씩 시간을 보내며 다시 경기에 복귀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실망한 것은 제 기분을 설명하기에 큰 단어가 아닙니다. 모든 불확실성을 극복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답답했지만, 나쁜 상황에서도 좋은 일이 있습니다. 팬들이 계속 저를 위해, 그리고 피버에게 보여준 모습은 저에게 많은 기쁨과 중요한 관점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올해 이 팀이 역경을 통해서만 더 강해진 것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이제 시즌을 마무리하고 플레이오프 진출을 차지할 때입니다."


클라크는 7월 15일 코네티컷 선과의 경기에서 후반에 부상을 입었고, 이후 뼈 타박상을 입었습니다. 전 아이오와 스타는 W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 13경기에 출전해 평균 16.5득점, 8.8어시스트, 5.0리바운드를 기록했습니다.


피버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이자 GM인 앰버 콕스는 성명에서 "케이틀린은 그동안 회복과 코트 복귀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며 열심히 노력했지만, 궁극적으로 시간은 우리 편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케이틀린과 계속 협력하여 가용한 모든 자원을 제공할 것이지만, 시즌에는 케이틀린이 안전하게 복귀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며, 장기적인 건강과 웰빙은 여전히 최우선 과제입니다. 2026시즌을 시작할 수 있도록 그녀가 전력을 다해 복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024 올해의 신인 선수는 2년 연속 팀이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수 있도록 복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녀는 화요일 밤 피버가 피닉스 머큐리와 맞붙기 전까지 슈팅 라운드에서 수비 없이 풀코트 훈련에 참가했습니다. 스테파니 화이트 감독은 목요일 연습에서 클라크가 아직 접촉 작업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인디애나는 현재 로스앤젤레스와의 경기에서 3경기를 남겨두고 1.5분의 1승을 거두며 순위 8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왼쪽 사타구니와 왼쪽 사타구니에 부상을 입은 클라크에게는 힘든 시즌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부상 문제가 발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아이오와 대학 시절이나 WNBA 첫해에는 한 경기도 결장한 적이 없습니다.


더 피버는 이번 시즌 클라크를 포함해 5명의 선수를 잃었습니다. 동료 가드 시드니 콜슨(무릎), 아리 맥도날드(발) 소피 커닝햄(무릎), 포워드 클로이 비비(무릎)도 결장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부상으로 인한 열기로 커닝햄을 잃고 클라크에 합류, WNBA 타이틀 배당률 급락

루이스 수아레스, 우루과이 국가대표팀 은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