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 북쪽의 세력 균형이 마이카 파슨스 패커로 전환되었습니다

 쿼터백이 아닌 선수가 혼자서 전체 디비전의 균형을 흔들기는 어렵지만, 미카 파슨스가 그린베이 패커스에 합류하면서 NFC 북부가 그렇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찰스 우드슨은 패커스가 2025년 NFL 시즌에 접어들면서 스타 엣지 러시를 확보한 트레이드 덕분에 이제 디비전 우승의 선두주자가 되었다고 믿습니다.


우드슨은 "FOX NFL 킥오프"에서 "마이카 트레이드로 NFC 북부의 힘의 균형이 바뀌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 여기 앉아서 디트로이트가 그 디비전의 클래스라고 말할 것 같지만, 마이카가 저기 오면 상황이 완전히 달라집니다."


우드슨이 언급했듯이 라이온스는 지난 두 시즌 동안 NFC 북부에서 매년 디비전 우승을 차지하며 어깨를 나란히 했습니다. 여기에는 지난 시즌 15승 2패를 기록하며 컨퍼런스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을 확보한 것도 포함됩니다. 


지난 시즌 디비전 라운드에서 역전당하고 공격과 수비 코디네이터를 모두 잃은 디트로이트는 2025년에도 여전히 강력한 시즌을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쿼터백 재러드 고프, 러닝백 자미르 깁스, 와이드 리시버 아몬-라 세인트 브라운 등 거의 모든 핵심 선수들이 복귀했습니다. 스타 엣지 러셔 에이단 허친슨도 끔찍한 다리 부상으로 2024시즌 대부분을 결장한 후 복귀했습니다.


그러나 패커스는 실제로 파슨스 트레이드 이후 라이온스를 제치고 NFC 북부 우승 후보가 되었습니다. 일요일 오전 현재 패커스는 디비전 우승 확률이 +165인 반면, 라이온스는 드래프트킹스 스포츠북을 통해 NFC 북부 3연패를 달성할 확률이 +190입니다.


패커스가 지난 두 시즌 동안 와일드카드 팀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상황에서 우드슨은 그린베이가 다음 단계로 도약하기 위해 놓친 것이 바로 파슨스였다고 생각합니다. 


우드슨은 "작년 패커스의 시즌을 보면 필라델피아에 일찍 패한 후 디비전 경기에서 모두 패배하고(실제로 NFC 북부를 상대로 1-5로 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트로이트 라이온스를 상대로 2경기에서 2개의 자루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패커스]는 쿼터백으로 가는 데 있어 수비적인 측면의 전문가를 영입합니다."


우드슨의 주장에 따르면 파슨스는 2021년 리그에 진출한 이래 NFL 최고의 패스 러셔로 활약해 왔습니다. 파슨스는 리그 첫 네 시즌 동안 최소 12개의 패스 러셔를 기록했으며, 압박과 패스 러시 승률 면에서 꾸준히 NFL 최고 중 하나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지난 시즌 6야드를 기록한 수비에 그런 선수를 추가하면 그린베이가 2025년에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우드슨은 "이 디비전을 보면 디트로이트가 팀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패커스가 마이카 파슨스와 트레이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린베이가 NFC 북부 우승 후보가 되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부상으로 인한 열기로 커닝햄을 잃고 클라크에 합류, WNBA 타이틀 배당률 급락

루이스 수아레스, 우루과이 국가대표팀 은퇴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