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스 WR CeeDee Lamb, 이글스에 '끔찍한' 패배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집니다
스타 리시버 CeeDee Lamb는 목요일 밤 댈러스 카우보이스가 필라델피아 이글스를 꺾는 슛을 날리며 열을 올렸습니다.
램은 24-20으로 패한 후 팀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정말 끔찍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누구에게도 손가락질할 수 없습니다. 저는 모든 책임과 함께 오는 모든 것을 책임집니다. 선수로서 그런 순간이 오기를 기도했고, 공이 제 쪽으로 오기를 바랐습니다. 생각해내지 않기 위해 약간 따끔거립니다."
차세대 스탯은 램이 이날 밤 두 번의 드롭을 기록했지만, 그 수는 세 번이어야 한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카우보이스의 마지막 공격 플레이에서 힘든 다이빙 시도를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가장 큰 램 플럽은 4쿼터에 나왔습니다. 첫 번째는 닥 프레스콧이 가운데로 올린 세 번째 다운 다트로 리시버의 손을 뚫고 헬멧을 벗어났습니다. 마지막 드라이브에서 램은 잠재적인 게임 뒤집기 플레이를 위해 깊게 문을 열었지만 공은 그의 손을 통해 미끄러졌습니다.
"시디 램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라고 카우보이스의 브라이언 쇼텐하이머 감독이 말했습니다. "시디는 괜찮을 거예요. 정말 훌륭한 선수였어요. 팀 패배였고, 우리는 그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축구 팀으로서 어디로 갈 수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저는 대회를 사랑합니다. 남자들이 치열하게 경쟁한다고 생각했어요. 멋지다고 생각했지만 우리는 모두 이기는 것에 달려 있고, 오늘 밤에는 이기지 못했기 때문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프레스콧은 램을 비난하지 않고 60분 동안 모든 사람이 돌려받고 싶어하는 플레이가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프레스콧은 "우리에게 필요한 크고 긴 대화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유권과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는 책임을 지는 것과 같은 의미에서 저를 입막음했습니다. 단순히 그런 플레이가 아니었습니다. 제가 되돌리고 싶은 던지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1차전이고, 그는 그런 플레이를 할 사람입니다. 우리는 결코 그를 실망시키거나 그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미래에] 그런 플레이를 할 것입니다."
드롭은 램의 강력한 오프닝을 가렸습니다. 램은 1쿼터 76야드를 기록하며 뜨거운 출발을 보였고, 13개의 타깃에서 110야드를 기록하며 7개의 캐치를 기록했습니다. 램은 또한 제이슨 위튼, 마이클 어빈, 데즈 브라이언트와 함께 통산 500회 리셉션을 기록한 네 번째 카우보이가 되었습니다.
"제가 이보다 80배 더 열심히 돌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또 다른 일이 올 거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네 번이나 프로 볼러가 말했습니다. "... 신은 신비로운 방식으로 겸손하게 행동하며, 저는 어깨에 약간의 칩을 달고 들어왔습니다. 교훈을 얻었습니다. 저는 그와 함께 오는 모든 것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그런 종류의 것들을 위해 기도해왔기 때문에 [방울]이 떨어지는 것은 정말 큰 상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1차전입니다. 다시 돌아올 거예요. 토토사이트 다른 모든 사람들이 준비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램의 부진도 박스 스코어보다 훨씬 인상적인 프레스콧의 외출을 빛냈습니다. 수비적인 단점을 고려할 때, 카우보이스가 2연패 시즌을 피하려면 프레스콧-램 듀오가 숫자를 올려야 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