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르크, 독일 1부 리그 재결합에서 더비 라이벌 세인트 파울리 개최

 독일:


치열한 도시 라이벌 함부르크와 세인트 파울리가 마지막 1부 리그 격돌 이후 14년 만인 금요일 분데스리가에서 적대감을 재개합니다. 독일에서 HSV로 알려진 독일 챔피언 함부르크는 2018년 강등되어 2부 리그에서 7년간 활약한 끝에 지난 시즌 말 승격을 차지했습니다. 분데스리가 2부 리그에서 함부르크의 수고는 1년 전 도시 라이벌 파울리의 승격을 지켜봐야 했기 때문에 더욱 심해졌습니다. 스포츠 성공 측면에서 파울리는 역사적으로 유러피언컵에서 우승한 세 개의 독일 클럽 중 하나인 함부르크에 가려져 왔습니다.


하지만 성공은 함부르크의 악명 높은 리퍼반 지역 출신의 컬트 클럽의 스포츠 성과에서만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파울리는 지난 시즌 그들이 1부 리그에 속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승격 후 프리미어리그 클럽 브라이튼에게 파비안 위어젤러 감독을 잃었음에도 불구하고 파울리는 디비전에서 두 번째로 좋은 수비 기록을 유지했습니다. 


토요일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시즌 개막전 홈 경기에서 3-3으로 완승을 거둔 파울리는 분데스리가의 거물들과 다시 한 번 경쟁할 수 있는 자질과 정신력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일요일에 동점골을 넣은 파울리 수비수 에릭 스미스는 수요일 분데스리가 웹사이트에 더비가 이번 시즌 "절대적인 하이라이트 경기"라고 말했습니다.


"모두를 위해, 도시 전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게임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스웨덴인은 덧붙였습니다.


최근 분데스리가 경험이 있는 스미스는 파울리의 핵심은 "모든 에너지와 침착함 사이의 균형을 찾고 압박감 속에서 올바른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두 팀은 16번만 1부 리그에서 맞붙었으며, 함부르크는 8번, 파울리는 2번 우승했습니다. 


함부르크는 일요일 보루시아 묀헨글라트바흐와의 원정 경기에서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며 1부 리그에 복귀했으며, 경기 대부분에서 더 나은 팀으로 꼽혔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함부르크 골키퍼 다니엘 호이어 페르난데스는 DAZN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더비에서 경기를 치른 모든 사람은 지옥이 사라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55,000명이 넘는 관중이 정기적으로 모이는 인기 클럽의 평생 팬인 멀린 폴진 HSV 감독은 이번 더비를 통해 항구 도시가 "독일의 축구 수도"임을 보여줬다고 말했습니다


34세의 그는 더비가 "축구에 열광하는 도시를 갈라놓는다"고 말했지만, 더비 토크가 함부르크를 1부 리그로 유지하는 자신의 주요 목표를 흐려서는 안 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시즌 더비 승리를 기준으로 HSV를 정의하고 싶지 않습니다. 분데스리가에 HSV를 설립하고 싶습니다."라고 폴진은 말합니다.


"하지만 더비 승리도 그 일환이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목해야 할 인물: 요한 바카요코 (RB 라이프치히)


프리미어 리그와 사우디아라비아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은 벨기에 국가대표 요한 바카요코는 여름에 RB 라이프치히에 합류했으며, 레드불 축구 감독 유르겐 클롭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인상적인 드리블 실력을 갖춘 번개처럼 빠른 윙어인 바카요코는 라이프치히가 토요일 홈에서 하이덴하임을 상대로 개막전에서 6-0으로 완봉승을 거둔 후 시즌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기 위해 핵심 선수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클롭이 매력을 드러낸 것 외에도 22세의 클롭은 8월에 AFP와 다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전 세계 모든 클럽과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지만 "저에게 프로젝트가 완벽했기 때문에 라이프치히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제 결정에 꽤 침착했습니다. 침착하게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바이에른의 결과를 백미러에 담으며 바카요코는 야심찬 클럽이 "질과 성취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우리는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이제 좌절에 대해 어떻게 반응할지 지켜봐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요 통계


4 - 수요일, 도르트문트는 20세의 아르헨티나 수비수 아론 안셀미노를 첼시에서 임대 영입하여 올 여름 프리미어리그에 총 4번 진출했습니다. 선덜랜드의 조브 벨링엄, 맨체스터 시티의 얀 쿠토, 첼시의 카니 추쿠에메카도 클럽에 합류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8 - 금요일 바이에른 뮌헨이 RB 라이프치히를 6-0으로 이긴 경기에서 해리 케인이 해트트릭을 기록한 것은 2023년 입단 이후 리그에서 8번째입니다.


23 - 함부르크는 23년 전인 2002년에 마지막으로 1부 리그 경기에서 세인트 파울리를 이겼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3번 홀의 불

최고의 미국 축구 선수들: 최고의 재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