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로스터 테이크아웃: 9월 친선경기에서 제시 마르쉬에게 새로운 기회와 질문

 캐나다 남자 대표팀 감독 제시 마르쉬는 2026 FIFA 월드컵을 준비하기 위해 9월 친선 경기 두 경기를 포함해 23명으로 구성된 대표팀을 화요일에 발표했습니다. 


2025년 콘카카프 골드컵에서 과테말라를 상대로 8강전에서 탈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캐나다는 FIFA 랭킹을 사상 최고인 28위로 끌어올렸고, 9월 5일에는 48위 루마니아, 9월 9일에는 31위 웨일스와 유럽에서 맞붙게 됩니다. 


FC 바이에른 뮌헨의 왼쪽 수비수 알폰소 데이비스, OGC 니스 센터백 모 ï세 봄비토, 셀틱 FC 오른쪽 수비수 알리스테어 존스턴은 부상으로 인해 출전할 수 없지만, 각각 월드컵 대표팀에 확실한 선수입니다. 이에 따라 최근 선발된 선수들은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게 되었습니다. 


마르쉬는 "골드컵은 우리가 계획한 대로 진행되지 않았고, 그룹은 다시 복귀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루마니아와 웨일스는 모두 강력한 상대이며 원정 경기는 항상 어려운 기회입니다. 


"월드컵까지 1년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우리가 서 있고 개선해야 할 부분을 보여줄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스트라이커 경쟁 지속


2022년 월드컵 이후 캐나다의 전력은 빠르게 발전했지만 내년 여름 로스터의 핵심은 이미 정해져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포지션 싸움은 준비의 핵심이며 유벤투스의 조나단 데이비드와 함께 어떤 공격수가 뛰는 것이 가장 좋은지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데이비드는 비앙코네리에서 데뷔전에서 득점을 기록했고 현재는 캠프에 합류 중이지만 타니 올루와세이, 실레 라린, 프로미스 데이비드가 모두 그와 함께 줄을 서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에서 10골을 넣으며 라리가 비야레알로 이적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고 있는 올루와세이는 벨기에 로열 유니온 생질루즈에서 타이틀 방어 시즌을 시작하더라도 선발 출전 옵션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올루와세이의 페이스와 신체적 특성은 지금까지 데이비드의 기회를 잘 보완해 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시즌 벨기에 1부 리그에서 19골을 넣은 프로미스 데이비드가 제시한 상한선은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실레 라린은 와일드 카드입니다. 캐나다 역사상 두 번째로 많은 득점자임에도 불구하고, 그는 마요르카에서 몇 분 동안 어려움을 겪었고, 지난 여덟 번의 경기에서 250분 이상 득점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캐나다 대표팀에서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마르쉬는 "여름 동안 스트라이커 포지션을 잘 소화하지 못했고, 5명을 영입해 모두 팀에서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해야 했기 때문에 어려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려운 기회였고 모두에게 최고의 기회를 준 것 같지도 않습니다." 토토사이트 순위


스트라이커 전투에서 주목할 만한 기록 중에는 프레스턴 노스 엔드의 다니엘 제비슨, 콜럼버스 크루 SC의 제켄 러셀-로우, 오세르의 테오 베어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 명단에서 제외된 이름들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전투는 치열하지만 9월에 마르쉬가 더 명확한 답을 얻을 수 있을까요?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3번 홀의 불

최고의 미국 축구 선수들: 최고의 재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