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 리버풀과의 혼돈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완벽을 유지합니다
브루노 페르난데스는 첼시를 상대로 2-1로 승리한 혼란스러운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100번째 골을 터뜨리며 토요일 루벤 아모림 감독에 대한 압박을 완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페르난데스와 카세미루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와일드 전반전에서 두 팀 모두 10명으로 줄었고 첼시는 스타 선수 콜 팔머를 부상으로 잃었습니다. 페르난데스는 프리미어리그 통산 200번째 출전에서 100골을 넣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축하 행사는 결승 호루라기가 끝난 후 열렸고, 맨유는 이번 시즌 두 번째로 승리했습니다.
특히 지금 이 순간 모든 승리는 위대한 상대를 상대로 중요합니다."라고 아모림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우리 관중과 팬들은 쉽게 만족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주면 팬들은 그 자리에 있을 것입니다. 우리 선수들이 이해해야 할 부분입니다. 관중들과 함께하려면 달리고, 싸우고, 태클하기만 하면 됩니다."
앞서 디펜딩 챔피언 리버풀은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안필드에서 열린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하며 100% 선발 출전을 유지했습니다.
아모림은 10개월 동안의 치열한 경기 끝에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지난 시즌 20회 잉글랜드 챔피언의 최악의 프리미어리그 캠페인을 감독한 후 이번 시즌에는 더 많은 어려움이 있어 맨유를 되살릴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산체스가 브라이언 음베모를 이 지역 외곽에서 쓰러뜨렸다는 이유로 얼굴이 붉어졌을 때, 지난주 맨체스터 시티에 3-0으로 패한 맨유가 다시 승리의 길로 돌아갈 수 있는 완벽한 기회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맨유는 14회 페르난데스가 근거리에서 골을 넣었고, 37회 카세미루가 헤딩으로 골을 넣으며 우위를 점했습니다.
페르난데스의 골을 확인하기 위해 비디오 판독(VAR)이 필요했고, 첼시가 세 번 교체 투입되는 상황에서 피터 뱅크스 주심은 거의 10분 동안 추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카세미루는 안드레이 산토스에게 파울을 범해 두 번째 옐로 판정을 받았습니다.
맨유는 계속해서 더 나은 기회를 만들었지만, 트레보 샬로바가 80회에 첼시를 위해 골을 넣었을 때 불안한 마무리를 지었고, 홈 팬들은 마지막 휘슬을 울리자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우리의 삶을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아모림은 말합니다.
이번 승리로 맨유는 이번 시즌 우승에 도전할 것으로 예상된 6위 첼시에 승점 1점 뒤진 10위로 올라섰습니다.
아모림은 "우리는 게임에서 이겼다는 좋은 느낌을 잊고 다음 게임에서 이겨야 한다는 절박함으로 돌아가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그라벤버치가 득점과 어시스트를 통해 리버풀의 기록을 5-0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후반전에 골을 넣어도 승리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그라벤버치는 10회 모하메드 살라가 원홉 패스를 자신의 패스로 연결해 리버풀을 앞서 나갔습니다. 수비형 미드필더는 오른쪽 다리를 뻗었고 하프 발리슛으로 골키퍼 조던 픽포드의 팔을 넘어 공을 들어 올렸습니다.
그라벤버치는 29회에 완벽한 스루패스를 성공시켰고, 휴고 에키티케가 픽포드의 다리를 지나 먼 골대 안으로 공을 넣었습니다.
일리만 은디아예가 잭 그릴리쉬의 크로스를 탭백한 후 이드리사 게예가 장거리 슈팅으로 득점했습니다. 옵타에 따르면 다음 주 금요일 36세가 되는 게예는 1926년 37세의 샘 체그조이에 이어 머지사이드 더비에서 득점한 에버턴 선수 중 두 번째로 나이가 많은 선수가 되었습니다.
리버풀은 1937년 이후 처음으로 에버턴과의 홈 경기에서 5연승을 기록했습니다.
웨스트햄 감독 그레이엄 포터에게 또 한 번의 불운한 날, 그의 팀은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 경기에서 2-1로 패하며 5경기 만에 네 번째 패배를 당했습니다.
전 첼시 감독 포터는 1월에 부임한 이후 25경기에서 단 6번만 승리했고, 그 중 14번을 잃었습니다.
런던 스타디움에서 군중을 모욕하는 구호를 외친 포터는 "들리지 못했습니다. 답답한 마음은 이해하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첼시에서 단 7개월만 머물렀고, 영국 언론에서는 이미 노팅엄 포레스트의 전 감독 누노 에스피리토 산토와 클럽의 아이콘 슬라벤 빌리치 등 웨스트햄의 잠재적인 교체 가능성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클럽 계층의 지원을 받았다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포터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생각할 이유가 없습니다. 하지만 환경과 결과도 이해합니다."
타이릭 미첼은 장 필립 마테타의 선제골이 재로드 보웬에 의해 취소된 후 68분에 팰리스의 결승골을 넣었습니다.
웨스트햄은 승점 3점으로 18위를 차지했습니다.
리즈와의 홈 경기에서 3-1로 패한 울버햄튼은 상황이 더욱 심각합니다.
비토르 페레이라의 팀은 최하위를 기록하며 5경기 만에 첫 득점을 노렸습니다.
페레이라는 이번 주에 클럽에서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지만, 힘든 시즌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라디슬라프 크레이치가 8분 만에 울브스를 앞서 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패배가 발생했습니다. 도미닉 칼버트-르윈은 여름 에버턴에서 이적한 이후 리즈에서 첫 골을 넣었습니다.
안톤 스탁과 노아 오카포도 새로 승격된 팀의 점수표에 올랐습니다.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2-0으로 뒤진 토트넘은 2-2 무승부를 만회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얀쿠바 민테와 야신 아야리의 골로 브라이튼은 시즌 2승째를 거두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리찰리슨은 전반전까지 실점을 절반으로 줄였고 82회 얀 폴 반 헤케의 자책골로 토트넘의 승점을 확보했습니다.
앤지 포스테코글루는 번리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노팅엄 포레스트 감독으로서 첫 승점을 얻었고, 풀럼은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브렌트포드를 3-1로 꺾고 7위에 올랐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