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파케타가 월드컵 예선에 복귀하면서 네이마르와 비니시우스가 빠진 브라질

 카를로 안첼로티 브라질 감독은 네이마르를 기억하지 못하고 루카스 파케타가 대표팀에 복귀한 가운데 다음 달 칠레, 볼리비아와의 월드컵 예선에서 비니시우스 주니어를 구해주었습니다. 지난 1월 산토스로 돌아온 33세의 네이마르는 반복적인 부상으로 거의 2년 동안 브라질 유니폼을 입지 않았습니다. 안첼로티 감독은 월요일 기자회견에서 "지난주 네이마르에게 작은 문제가 있었다"고 말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브라질 언론에 따르면 128경기에서 79골을 기록하며 브라질의 역대 최다 득점자인 그는 훈련 중 허벅지 통증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월드컵 예선 마지막 두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그의 공백은 안첼로티 감독에 의해 줄어들었고, 다섯 번의 우승을 차지한 안첼로티 감독은 이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열리는 내년 대회 티켓을 예약했습니다. 


"네이마르, 우리는 그를 테스트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두가 그를 알고 있습니다. 다른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그도 좋은 컨디션으로 도착해야 월드컵에서 대표팀이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라고 이탈리아 감독은 말했습니다.


네이마르는 3월 콜롬비아와의 2-1 승리, 아르헨티나와의 4-1 패배 등 안첼로티 감독의 전임자 도리발 주니어의 부름을 받았지만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기권해야 했습니다.


6월 이탈리아의 지도 아래 열린 첫 두 경기에서 브라질은 에콰도르에서 0-0으로 비긴 후 2026년 월드컵에서 비니시우스의 골로 파라과이를 1-0으로 꺾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공격수는 다음 훈련 캠프에 불참할 예정입니다. 9월 5일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나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칠레와의 경기에 출전 정지 처분을 받은 브라질 대표팀은 9월 9일 볼리비아에서 열리는 고도 경기에 출전할 수 있도록 그에게 출전 기회를 양보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한편, 파케타는 지난달 프리미어리그 독립 위원회로부터 베팅 혐의가 면제된 후 복귀합니다.


웨스트햄 미드필더는 2024년 11월부터 대표팀에 합류하지 않았습니다.  토토사이트


또한 7월 첼시에 합류한 이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주앙 페드로도 돌아옵니다. 


23세의 센터 포워드는 7월 클럽 월드컵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준결승에서 자신의 유소년 클럽인 플루미넨시를 탈락시킨 두 골과 파리 생제르맹과의 결승전에서 3-0으로 승리한 세 번째 골을 넣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3번 홀의 불

최고의 미국 축구 선수들: 최고의 재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