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월드컵 개최 도시에서 트럼프 부통령 편들기

 글로벌 축구 단체 FIFA는 수요일 여러 언론 매체에 성명을 발표하여 미국 정부가 개최 도시 안전에 대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최근 발언에 따라 2026년 월드컵 경기를 옮길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보스턴과 시카고를 포함한 도시의 안전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104개 중 78개가 내년에 미국에서 열릴 예정인 월드컵 경기를 둘러싼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FIFA는 빅터 몬탈리아니 부통령의 발언과는 상반되는 듯 새로운 성명에서 미국 정부와 트럼프의 편을 들었습니다.


전 세계 모든 FIFA 행사에서 안전과 보안은 최우선 과제입니다. 안전과 보안은 분명히 정부의 책임이며, 공공 안전을 위해 최선의 이익이 무엇인지 결정합니다. 16개 개최 도시 모두가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필요한 모든 요건을 충족할 준비가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FIFA는 더 애슬레틱과의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콘카카페 회장이기도 한 몬타글리아니는 이전에 FIFA가 움직이는 게임에 대해 "관할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는 "현재 세계 지도자들에 대한 존경심으로 볼 때 축구는 그들보다 더 크며 축구는 그들의 정권과 정부, 슬로건에서 살아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대통령은 화요일 하비에르 마일리 아르헨티나 대통령과의 회담에서 보스턴과 미셸 우 시장에게 관심을 돌렸습니다. "우리는 그들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저는 보스턴 사람들을 사랑합니다. 경기가 매진된 것은 알지만 시장은 좋지 않습니다."라고 트럼프는 말했습니다.


"... 누군가 잘못하고 있고 안전하지 않은 조건이 있다고 느낀다면 FIFA의 수장 지아니 [인판티노]에게 전화해서 '다른 장소로 옮기자'고 말할 것입니다. 그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하고 싶지 않지만 아주 쉽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이 바로 그 일을 할 적기입니다."


우 시장은 지난 수요일 트럼프 대통령의 '지미와 함께한 자바' 발언에 대해 답변했습니다.


"현재 백악관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이 단 한 명도 되돌릴 수 없도록 계약에 의해 대부분의 것이 봉쇄되어 있습니다."라고 우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드라마를 위해, 통제를 위해, 경계를 허물기 위해 ... 지속적인 위협이 물러서서 준수하거나 혐오스러운 의제에 복종하기를 거부하는 개인과 커뮤니티에 전달되는 세상에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9월에 월드컵 개최 도시에 대해 처음으로 의문을 제기하며 "월드컵 개최 도시는 안전할 것입니다.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다른 도시로 옮기겠습니다. 물론 ... 사실 매우 공정한 질문입니다.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그 도시 밖으로 옮기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미국 정부와 FIFA가 어떤 도시를 부차적인 장소로 사용할지 등 경기를 어떻게 옮길지는 아직 불분명합니다. 월드컵 조별리그 추첨은 12월 5일 금요일 워싱턴 D.C.의 존 F. 케네디 센터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레알 마드리드, 킬리안 음바페 부상 복귀 일정 발표

부상으로 인한 열기로 커닝햄을 잃고 클라크에 합류, WNBA 타이틀 배당률 급락

루이스 수아레스, 우루과이 국가대표팀 은퇴 발표